황정민-정성화-정상훈, '다웃파이어'로 뭉쳤다!

뮤지컬 '미세스 다웃파이어'는 이혼 후 사랑하는 아이들과 떨어져 지내게 된 아빠 다니엘이 아이들 곁에 머물기 위해 유모 '미세스 다웃파이어'로 변장하며 벌어지는 기상천외한 이야기를 그린다. 극 중 다니엘이 유모로 변신하는 '20회 퀵체인지'는 관객들에게 놀라움과 함께 짜릿한 재미를 선사하며, 재치 넘치는 대사와 함께 극적인 변신을 오가는 다니엘의 모습이 작품 전체를 이끌어가는 핵심 요소로 작용한다. 가족의 소중함과 사랑의 의미를 유쾌하면서도 따뜻하게 그려내며 전 세대의 공감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이번 시즌 가장 주목받는 캐스팅은 단연 황정민 배우의 10년 만의 뮤지컬 복귀다. 최근 연극 무대에서 연일 매진을 기록하며 압도적인 흥행 파워를 입증한 황정민은 영화, 드라마, 연극 등 장르를 넘나들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여 왔다. '믿고 보는 배우'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매 작품마다 깊이 있는 연기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던 그가 뮤지컬 '미세스 다웃파이어'를 통해 어떤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그의 뮤지컬 복귀 소식만으로도 이미 많은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2022년 초연 당시 다니엘 역을 맡아 관객과 평단의 극찬을 받았던 정성화 배우는 더욱 깊어진 감정선과 노련한 코믹 연기로 완성도 높은 '다웃파이어'를 예고한다. 정성화는 폭발적인 에너지와 함께 섬세한 감정 표현, 그리고 정교한 분장 연기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캐릭터에 생명력을 불어넣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초연의 성공을 이끈 주역으로서 이번 시즌에는 더욱 깊어진 캐릭터 해석과 유연한 연기로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과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무대와 브라운관을 자유롭게 넘나들며 '천의 얼굴'로 불리는 정상훈 배우의 새로운 합류 또한 기대를 모은다. 코미디와 휴먼 드라마를 모두 소화하는 독보적인 연기 스타일을 지닌 정상훈은 그만의 개성과 해석으로 새로운 '다니엘'이자 '미세스 다웃파이어'를 탄생시킬 예정이다. 그의 합류는 작품에 신선한 활력을 불어넣으며, 기존 팬들은 물론 새로운 관객들에게도 큰 매력으로 다가갈 것으로 보인다.
세 명의 명품 배우들이 각기 다른 매력으로 선보일 다니엘과 미세스 다웃파이어는 올가을 샤롯데씨어터를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감동, 그리고 배우들의 혼신을 다한 연기가 어우러질 뮤지컬 '미세스 다웃파이어'는 2025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 내장지방,원인은 비만균! '이것'하고 쏙쏙 빠져…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먹자마자 묵은변 콸콸! -7kg 똥뱃살 쫙빠져!
- 서울 천호역 “국내 1위 아파트” 들어선다..충격!
- 인천 부평 집값 서울보다 비싸질것..이유는?
- 주식, 비트코인 다 팔아라 "이것" 하면 큰돈 번다!
- 코인 폭락에.. 투자자 몰리는 "이것" 상한가 포착해! 미리 투자..
- "농협 뿔났다" 로또1등 당첨자폭주.. 적중률87%
- 목, 어깨 뭉치고 결리는 '통증' 파헤쳐보니
- 개그맨 이봉원, 사업실패로 "빛10억" 결국…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비x아그라 30배! 60대男도 3번이상 불끈불끈!
- 월3천만원 수입 가져가는 '이 자격증' 지원자 몰려!
- “서울 천호” 집값 국내에서 제일 비싸질것..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