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소속사, 강남 클럽 영업직원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
손흥민의 소속사 '손앤풋볼리미티드'는 서울 강남구 논현동의 클럽 영업 직원들이 인스타그램에 허위 사실을 올려 손흥민의 명예를 훼손하고 클럽 홍보에 활용한 혐의로 고소했다고 8일 밝혔다.
문제의 게시물은 손흥민이 지난 3일 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토트넘 홋스퍼와 바이에른 뮌헨의 친선경기 이후, 바이에른 뮌헨 선수들을 데리고 강남의 한 클럽을 방문하여 3000만원을 술값으로 지불했다는 내용이 담겨 있었다. 게시물은 빠르게 퍼지며 손흥민의 클럽 방문을 비난하는 댓글이 달렸다.
소속사 '손앤풋볼리미티드'는 "게시물이 사실이 아니며, 클럽 영업 직원들이 자신의 업소를 홍보하기 위해 허위 정보를 유포했다"라며 "손흥민의 이미지와 브랜드 가치가 훼손되었고, 소속사의 광고 마케팅 업무에도 지장이 초래되었다"고 밝혔다.
손앤풋볼리미티드는 이번 사건으로 명예 훼손 및 업무 방해 혐의로 클럽 관계자들을 고소했으며, 향후 팬들의 제보와 내부 모니터링을 통해 온라인상의 허위 사실 유포자와 악성 댓글 작성자에 대해서도 법적 조치를 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 당뇨환자 '이것' 먹자마자..바로
- 난임 고생하다 폐경 후, '57세' 최고령 쌍둥이 출산?
- 백만원 있다면 당장 "이종목" 사라! 최소 1000배 이상 증가...충격!!
- 서울 전매제한 없는 부동산 나왔다!
- 인삼10배, 마늘300배 '이것'먹자마자 "그곳" 땅땅해져..헉!
- "한국로또 망했다" 이번주 971회 당첨번호 6자리 모두 유출...관계자 실수로 "비상"!
- 환자와 몰래 뒷돈챙기던 간호사 알고보니.."충격"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당뇨환자', '이것'먹자마자
- 목, 어깨 뭉치고 결리는 '통증' 파헤쳐보니
- 개그맨 이봉원, 사업실패로 "빛10억" 결국…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빠진 치아" 더 이상 방치하지 마세요!!
- 로또1등' 수동 중복당첨자만 벌써 19명째 나왔다.
- 죽어야 끊는 '담배'..7일만에 "금연 비법" 밝혀져 충격!